저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으니 사장님께 여쭤보세요.

2022. 10. 29. 13:15카테고리 없음

저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으니 사장님께 여쭤보세요.
야간 아르바이트를 새로 시작했는데 야근이 끝난 후 아침 근무자에게 구두로 넘겨주지 않았습니까? 제가 교육받은 인계는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인계였기 때문에 그냥 컴퓨터를 인계받고 집에 가다가 다음날 전화가 와서 왜 인계를 안했냐고 물었습니다. 다음 알바생하고 30분정도 이야기하고 가버렸다고 하더군요. 호호호 갈까요? 밤새 일하느라 지쳤는데 그냥 인계받고 가면 안될까?
그래서 우리가 다시 대화를 하는 동안 어디 갔는지 궁금했는데 당신이 이상하다는 말을 듣지 못하셨나요? 그리고 그의 주요 업무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지만, 그는 사람을 보는 것보다 그것을했습니다 ...; 살면서 이상한건 들어본적이 없는데 다른 아르바이트는 괜찮았지? 다른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을 때 인수인계를 하고 인사만 하고 퇴근했다는 말씀이신가요?
가족이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집에서 등 뒤에서 수다를 떨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우리가 이렇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이 문제인지 나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예, 아니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같은거밖에 없었는데 그걸로 4인분으로 줄인건가...? 제가 교육받고 사장님이랑 전화통화 다하고 카톡도 하고 카카오톡 친구추가는 안했단 말씀이신가요? 그런데 그걸 보고 화를 내시더니 네가 나를 사장으로 생각하지 않아서 그러더라. 이어 그는 "아, 할 말이 없어서 저장을 잊었다. 내가 이 상황에서 이상한 걸까?"라고 말했다.
애초에 연수를 받을 때 인계받아 구두로 하라고 한 적 없는데, 인계는 컴퓨터로만 가능하다고 해서 20- 30분... 그냥 인사하고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만... 제가 이상한가요?
아, 내가 쓴 줄 알았는데 출근 1시간 전에 전화해서 전화하라고 했나? 저는 아르바이트를 하는 곳 근처에 살아서 한 시간 전에 출근 준비를 하고 있죠? 그런데 어쩐지 출근 준비를 하다가 전화가 왔어요. 그들은 나에게 전화를 요청했습니다. 그런데 20분 동안 그들은 나에게 지난 주에 어떻게 지냈냐고 물었다. 그래서 조금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아, 그래서 전화를 끊고 일하러 갔습니까? 하지만 나는 또한 당신이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왜 당신이 대화를 종료해야 했기 때문에... 내가 이상한가요?" 사장님이랑 통화해서 야근만 하면 혼난다고 하던데.. 세상 살다보니 사회경험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