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렸을 때 이랬나?

2022. 8. 7. 17:19카테고리 없음

내가 어렸을 때 이랬나?
평범한 초등학생 잠민이입니다. 학교를 다녀온 후, 올해부터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계속하고 싶지 않은 일을 계속합니다.

방과 후 컴퓨터와 도자기에 다니는 중입니다. 그런데 신청하면 나한테 말없이 신청하고, 신청이 완료되면 갑자기 나한테 와.

하지만 컴퓨터를 생각해도 사회를 위해 해야 할 일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컴퓨터도 어느 정도 배웠습니다.
올해는 세 번 정도 컴퓨터를 하다 빠지고 사랑에 빠졌을 때 엄마한테 많이 혼날 줄 알면서도 정말 하기 싫은 생각에 빠져 버렸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계속 사용하라고 하셨습니다. 내가 뭘 잘못했든 뭘 하든 엄마는 바로 말씀하셨다. 그 말을 들을 때마다 웃어주셔서 더 마음이 아팠다.

그리고 가끔 집에서 난리가 났고 그녀의 어머니는 "왜 애를 낳고 왜 그렇게 키웠어? 다 내 잘못이야, 다 내 잘못이야"라고 말했고 그녀는 방으로 들어갔다.
아주 가끔, 내가 소란을 피우면 나쁜 척 하고 싶지 않다는 듯이 사라지라고 한다. 때때로 그는 나에게 죽으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럴 때마다 배가 이상하게 저릿저릿해요.
이런 상황에서 사춘기까지 집에 있는 것이 싫고 답답하고 답답하다. 친구들과 놀고 학원에서 집에 오면 고요한 침묵이 싫다.
내가 지금까지 말한 모든 것은 내가 너무 어리기 때문입니까 아니면 제가 뭔가를 잘못하고 있습니까?


추천사이트